본문 바로가기

PATAGONIA

아내가 찍어준 사진 한 장



www.tsori.net 


기억에서 지울 수 없는 파타고니아
-아내가 찍어준 사진 한 장-



무시로 

바람이 불어대는

바람의 땅 

빠따고니아 중심부...






여정을 

뿌에르또 찔레찌코((Puerto Chilechico-앙증맞은 칠레)에서 

뿌에르또 이바녜스(Puerto Ingeniero Ibáñez)로 옮긴 후,


이바녜스 언덕 위에서

아내가 찍어준 

사진 한 장...


여태껏

(아내가)찍어준 사진 중에서

두 번째로 

잘 찍은 사진이다. ㅋ 






내가 꿈꾸는 그곳의Photo 이야기 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