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다녀온 山들/늘 그리운 淸溪山

가슴앓이로 꿈꾸던...|

 
 
 
//////
 
 
 
더디 올것만 같았던 봄이/ 청계골에 새롬을 만들고 있다.
 가슴앓이로 꿈꾸던 빈 하늘/ 더디 올것만 같았던 꿈이/ 새록새록 피어나고 있다.
   
 

 

 
 
 
I looked in the sky and there
I saw a star shining so bright above
I closed my eyes and wished upon a star
that I would find true love

난 하늘을 올려다보았어요 그리고 그곳에서
밝게 빛나는 별을 보았죠
난 눈을 감고 별에게 빌었어요
참된 사랑을,

Someone who needed me
Someone to share my life
For a love that would be true
I would wait forever

날 필요로 하는 누군가를,
나의 삶을 함께 할 누군가를 찾게 해 달라고...
진실한 사랑을
난 영원히 기다릴 거예요

So...no...matter how long it may be
I will be waiting
One star-brighter than the others
Two hearts-beating for each other
I believe wishes really do come true

아무리 오랜 시간이 걸린다 해도
난 기다릴 거예요
다른 별보다 더욱 밝은 하나의 별
서로에게 두근거리는 두 마음
소망은 정말로 이루어진다고 난 믿어요

Love at first sight
I knew it from the moment
when you said hello
I hoped you felt it too,
but we were both so shy

첫 눈에 반한 사랑임을
난 당신이 내게 인사를 했을 때
그 때부터 알았어요
당신도 나와 같은 느낌이길 바랬어요
하지만 우린 너무나 수줍었어요

when you reached for my hand
I knew you were the one
We laughed and talked for hours like
I"d known you forever Like...a...
dream or something from a book

True love has found me
당신이 내게 손을 내밀었을 때
난 당신이 바로 그 사람임을 알았어요
우린 몇 시간을 웃으며 이야기를 나눴죠 마치
오랫동안 알고 있었던 사이처럼...
소설에 나오는 꿈처럼...
참 사랑이 내게 찾아왔어요

One star-brighter than the others
Two hearts-beating for each other
Now I see wishes really do come true
You just have to dream

다른 별보다 더욱 밝은 하나의 별
서로에게 두근거리는 두 마음
이제 난 소망이 정말로 이루어짐을 알아요
당신은 꿈을 가져야 해요

Nothing"s as bad as it seems
to be...believe me
Someone"s waiting for you to try

어떤 것도 보이는 것만큼 그렇게 나쁘진 않아요
날 믿어줘요
당신이 시도해주길 누군가 기다리고 있어요

There in the sky
One star-brighter than the others
Two hearts-beating for each other
You will see wishes really do come true
You can"t stop believing-wishes do come true
You gotta believe me wishes do come true...

저 하늘에
다른 별보다 더욱 밝은 하나의 별
서로에게 두근거리는 두 마음
당신은 소망이 정말로 이루어짐을 알게 될 거예요
당신은 소망이 이루어짐을 믿어요
당신은 날 믿어야 해요 소망은 이루어져요

 
 
 
 
 
   *그림-청계산 청계골의 3월
 
//////


반응형

'다녀온 山들 > 늘 그리운 淸溪山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실로암 생명수  (0) 2007.10.09
淸溪山 청계골  (2) 2007.10.09
물따라 흘러간다  (4) 2007.10.03
入春大吉 開門白福來!  (3) 2007.10.03
이거이 나의 잘못인가?...  (3) 2007.10.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