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PHOTO 갤러리/도시락-都市樂

당신만 기다릴래요

Daum 블로거뉴스
 


당신만 기다릴래요 
-고개 내민 원추리, 날 좀 봐 주세요-


기다림에 지치면 어떻게 될까.

설화 속에 나타난 기다림의 결과는 모두 망부석이 되던지
그 넋이 환생하여 다른 생물로 태어나기도 한다.
참 슬픈 일이다.

7월이면 어김없이 꽃을 내미는 '원추리'도 기다리고 또 기다리다가 지쳐 그 넋이 환생했는지 꽃말 조차 애처롭게 '기다리는 마음'이다. 그 마음들이 사람들이 지나는 산길 옆에서 이제나 저제나 당신을 기다리며 고개를 내밀고 있는 데, 아쉽게도 아무도 거들떠 봐주지 않는다. 참 외롭고 슬픈 꽃들이다. 그 마음들이 하루만에 지쳐 꽃잎을 떨군다 하여 'a day lily'라 했나. 오직 당신만을 사모하며 고개를 내민 원추리들이 7월 산자락에 가득 피었다. 어떤 넋들이 저 꽃 속에 잉태된 것일까.

당신만 기다릴래요...













 

 






 








 



 








 






내가 꿈꾸는 그곳의 PhotОтправить сообщение для Марта с помощью ICQ 이야기

베스트 블로거기자Boramirang


  SensitiveMedia 세상에서제일 작고강력하며너무 따뜻~한 Media 내가 꿈꾸는 그곳    
 www.tsori.net / Boramirang 내가 꿈꾸는 그곳.

Daum 검색창에 내가 꿈꾸는 그곳을 검색해 보세요. '꿈과 희망'이 쏟아집니다
 
반응형